본문 바로가기
뉴스

베일 벗은 <오징어 게임> 시즌2! 강렬한 티저로 캐스팅 발표

by 카이사르000 2023. 6. 19.
반응형

베일 벗은 <오겜> 시즌2! 강렬한 티저로 캐스팅 발표

임시완·강하늘→박성훈·양동근  참가 확정!

 

 

전 세계를 사로잡았던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마침내 시즌2에 합류할 출연자들의 면면을 공개했다. 〈오징어 게임〉 특유의 게임 공간을 활용한 티저 영상은 강렬했고 또 신선했다. 캐스팅 공개 과정도 글로벌했다. 캐스팅 확정 티저 영상은 지난 17일 오후 5시 50분(현지시간)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린 넷플릭스 글로벌 팬 이벤트 Tudum(투둠)을 통해 최초로 공개됐다.

 

기대작 〈오징어 게임〉은 출연자 상당수가 전작에서 다양한 이유로 목숨을 잃었기에, 시즌2에는 새로운 얼굴들이 대거 합류할 것이란 예측이 있었다. 물론 넷플릭스와 〈오징어 게임〉 제작진은 오디션과 섭외 과정을 철저한 보안유지로 진행했다. 그리고 오랜 시간 소문만 무성했던 〈오징어 게임〉 시즌2의 캐스팅이 비로소 공식 발표됐다.

 

넷플릭스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와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등으로 선과 악을 넘나드는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임시완,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과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으로 사랑받은 강하늘, 〈더 글로리〉에서 인상 깊은 캐릭터를 소화했던 박성훈, 영화 〈야차〉와 드라마 〈치얼업〉에서 특유의 존재감을 입증한 양동근이 바로 그 주인공들!

 

〈오징어 게임〉으로 제74회 프라임타임 에미상 남우주연상을 거머쥔 배우 이정재는 다시 한번 성기훈역으로 활약을 이어간다. 또한 형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의문의 서바이벌에 뛰어든 황준호역 위하준, 시즌1에서 남다른 포스로 임팩트를 안겼던 프론트맨역 이병헌, 딱지를 들고 참가자들을 초대했던 미스터리한 딱지남 공유도 시즌2 출연을 예고했다. 한편,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하며 기대를 뜨겁게 받고 있는 〈오징어 게임2〉는 오는 하반기 촬영을 시작할 예정.

반응형

댓글